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해당 결제대행사에 유선 문의를 해도 원인을 알려주거나, 해결 방법을 알려주지는 않아요.

더 쉽게 말해서 대출회사도 신용거래가 없을 때는 처음부터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상품권 구매나 단가 높은 상품의 결제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도 소액 미납 정책,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빌게이트정책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대출 및 금융을 이용 할 때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미납이력 또는 연체이력입니다. 소액결제에서도 비슷한 맥락으로 정책에 해당이 될 수 있는데 통신요금이 현재 요금미납이 없는 상태라도 과거에 미납으로인해 소액결가 거부 될 수 도 있고 주로 요금 미납 여부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목적으로 하지 않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를 누구나 한번 쯤은 보셨을 겁니다.

오류확인은 갤럭시아 고객센터에 거래일자 거래번호 에러코드 를 발송하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사이트 이용약관 전자상거래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일반문의 광고 제휴 문의

? 댓글 쓰기 로그인이 필요하거나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코인 텔레그램방 리스트를 보여주는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텔레그램 채널을 알려면 여기저기에서 추천하는 글을 봤었는데요. 제가 텔레그램 채널리스트가 모두 나오도록 만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중에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대표되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게 소액결제 정책 되는데, 이런 방법들은 주로 미납폰 현금화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에서 여러 경로를 통해 작업이 이뤄집니다.

​듀이티켓은 수 녀간의 현금화서비스를 진행한 정식으로 등록 된 업체로써 다양한 결제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분들이 제때 필요한 현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대응을 바로 바로 할 수 있는 있는 국내 최고의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는 바로 납득을 하지만 미납도 없는데 정책상 결제불가 라는 소액결제 정책 말이 뜨면 대체 정책이 뭔지, 미납이 없는데 왜 결제가 안된다는건지 바로 납득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나 사이트의 정책에 의해 개통일 , 미납이력 다른 조건등으로 제한된 경우입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거나 비슷한 오류가 나오며 결제 안되는 경우를 한번씩은 보셨을 거에요.

예) 소액결제로 쇼핑으로 하던중 결제 정책이 나오면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다들 한번씩은 경험 해보셨을 거에요.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